여행 이야기

[스크랩] [10월정기여행] 용추사 + 상림공원 - 기행편

선물한가득 2011. 9. 22. 10:58

 ☞ 출발장소인 "부산시청앞"

 ☞ 자리배정중 -  이제까지의 정모완 틀리게 약간의 변화를 주신 노력덕분에 차량이동으로 인한 지루함은 조금 덜 하는듯 싶었네요. 다음번에 또한번 기대해 봅니다.

  ☞ 그렇게 멀지 않은곳이라 근 2시간 반만에 용추사에 도착. 용추사로 이동중인 정모 참가 회원님들.

  ☞ 도착. - 주차장에서 약 400M거리라 금방 도착하네요.

  ☞ 이번 정모의 컨셉이 "조별리그(?)"라 각 조별로 계획을 짜서 이동.

  ☞ 용추사 바로 앞에 있던 "용추폭포" 높이가 약 50M는 됨직하더군요.

  ☞ 기념 촬영 - 저희 조, 3조의 연령이 다른 연령과 틀리게 가장 높은편이라, 이사진 한장찍는데, 다들 "아이쿠~ 허리야~" 여기저기서 뱉어내더군요. =_=;;

  ☞ 용추사에서 다음 목적지로 이동전, 함양군청직원의 소개로 잠시 머물렀던 "물레방아 박물관"

  ☞ 점심식사를 했던, "금수강산"

  ☞ 지난번 정모보단 많이 움직인 편이 아닌데, 이상하게 다들 너무 배고파 하더군요. 저를 포함해서.

  ☞ 점심으로 먹었던 "삼계탕"

  ☞ 함양군수가 바뀌었는지, 함양의 대표 광관지엔 군청직원의 안내를 받을수가 있었고, 2차 이동장소인 "상림공원"에서는 "호박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더군요.  

  ☞ 함양 "상림공원"

  ☞ 이렇게 안내를 받을수 있겠금 되어 있습니다.

  ☞ 산책코스 마지막에 철망터널이 있길래 뭐하는곳인가 싶어 봤더니, 이런 용도더군요. 부럽..

  ☞ 상림공원을 끝으로 부산으로 내려왔습니다. 저녁은 드실분만 모여서 함께 했습니다.

  ☞ 저녁으로 먹었던 보쌈

  ☞ 단체 사진

  ☞ 아시죠? 다 보신후, 리플 다시면, 3년내 시집장가 갈수 있다는 전설을...

출처 : 부산여행쟁이동호회
글쓴이 : 편한세상[배종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