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휴가여행(5/6) - 빙글빙글..
♡ 계속해서 수목원 전경
♡
♡ 기념사진 한장~
♡ 수목원에 딸린 식당에서 저녁해결하기로 합니다. 보통 펜션에서 운영하는 식당 음식은 별루라 첫날도 먹지 않았는데, 먹을 곳이 없는관계로 모험한번 해봅니다.
♡ 전골과 보쌈 시켜 먹었는데, 너무 맛나서 보쌈 추가로 시켜 먹었네요. 어제 생각하니,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ㅎㅎ
♡ 가평이 복숭아로 유명한곳인지. 도로가에 여기저기 복숭아 판매대가 있어서 여행 선물겸 구입.
♡ 한봉지는 저희 부모님꺼, 한봉지는 여친 부모님.
♡ 경상도에서 왔다며, 무척 반겨하던 판매 하시는 아주머니께서 내려기며 먹으라며 챙겨주신 옥시기(가평에선 글케 부르네요 ㅎㅎ)
♡ 내려가기 아쉬워 어디갈까 잠시 고민하다 설악산으로 향합니다.
♡ 산세좋고~~~
♡ 한시간 반만에 도착한 한계령 휴게소. 예나 지금이나 별루 변한게 없네요.
♡ 휴게소 전경. 사람이 바글바글.. 제대로 쉬어 가기나 할지 살짝 고민됩니다.
♡ 펜션에서 여친이 만들어온 김치볶음밥.
♡ 구입했던 복숭아도 맛볼겸 두어개 씻어 내고..
♡ 사랑스러운 그녀.
♡ 휴게소에서 30분가량 쉬고,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통일공원 군함전시관"으로 차를 돌립니다.
♡ 네비만 보고 오손도손 즐겁게 얘기 나누며 가다보니, 이게 나옵니다.. "정선"에서나 볼수 있는건데 말이죠. 건널목 지나 네비로 위치확인해보니... 아~~~~~~ 이런... 현재 위치가 정선.. 동해 박물관이 아닌, 엉뚱한곳에 목표로 정해두고 가고 있더군요. ㅠ.ㅠ 아..
♡ 다시 목적지까지 입력하고 갑니다. 우짭니까, 이렇게 된거 즐기며 가자고 서로를 토닥거립니다.
♡ 한계령 휴겧소에서 3시간반만에 도착한 "동해 군함 박물관"
♡ 98년 무장공비가 타고 내려왔다가 자최되 노획한 북핞산 잠수함도 전시.
♡ 6부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