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휴가여행(6/6) - 집으로..
♡ 군함이나, 잠수함등 실내로 들어가서 체험할수 있게끔 되어 있는데, 잠수함내부가 워낙에 협소해 안전모를쓰고 가지 않으면 큰일(?)납니다.
♡ 안전 제일..
♡ 북한 잠수함 다본후, 천안함이랑 같은급의 전함 내부 구경에 나섰습니다. 1945년에 건조되어 근 60년넘게 운영해온 배라서 그런지 내부는 상당히 열악합니다. 지금 이곳은 사병들의 이발관.
♡ 요긴 주방. 함장실이고, 뭐고.. 대체적으로 열악합니다. 아직 이런 군함 타고 다니는 우리 장정들, 위로라도 해주고 싶네요.
♡ 정확히 기억에 없지만, 최고 아래층빼곤 거의 다 개방한 상탭니다. 젤위에 레이더 실도 들어가보고, 조타실(?)에도 들어가 보고. 여튼 자주 볼수 없는 기회라 구경할께 참 많더군요.
♡ 요건 신병들 연습용 포. 전함에 신병들 교육용으로 연습용 포가 있다는건 첨 알았습니다.
♡ 요긴, 젤 위쪽에 위치한 레이다 실.
♡ 체험중.. ㅎㅎ
♡ 전 그냥 인증사진한장.
♡
♡ 밖으로 나와 전시된 배 아래서 한컷. 이게 1200톤급였던가? 그럴껍니다. 2500톤급 4500톤급이면 얼마나 클지 상상이 가시나요?
♡ 보고 싶었던 군함 공원 투어 마치고 동해서 따라 내려왔는데, 와~~ 도로가 거의 고속도로 수준이더군요. 제생각에 고속도로를 완공하면, 그옆에 지방도로를 개설해야하는데, 동해 특성상 그게힘들어 아에 고속도로형 국도를 만든듯. 형식이 꼭 고속도로 같이 만들어 뒀더군요. 빨리 내려온건 좋긴한데, 아쉬운건, 예전처럼 오른쪽에 동해가 보이진 않아 그게 아쉽더군요.
♡ 저녁해결 위해 동해가 보이는 휴게소라 간판을 내 건 휴게소가 있길래 들어가서 음식을 시켜먹었어만, 으.. 최악의 맛을 자랑해서 먹다가 그냥 나왔네요.
♡ 사진 너무 많죠? ㅎㅎ 사진은 볼거리가 많아야 보는이도 아쉬움이 없을꺼 같아서 많이 올렸습니다. 즐감하시고, 얼굴 다 나으면 그때 다시 뵙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