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0.13 경천대
☆ 오늘도 즉흥 여행으로 인터넷검색으로 "경천대"라는곳을 가기로 합니다.
☆ 오늘운전자는 아빠 ㅋ
☆ 모녀끼리 차안에서 한컷으로 기분을 up 시킵니다.
☆ 건천휴게소에서의 사고.. 주차할 곳을 찾던중 사고가 났네요. ㅠ.ㅠ 상대차량은 차량을 빼다 저랑 정확히 모서리 끝을 서로 부딛혔는데, 상대 차량의 범퍼가 내려 앉아버렸군요.
☆ 제차는 옆구리 조금 들어가고 범버 기스 난 정도로 상대차량에 비해선 괜찮게 보였네요.
☆ 보험 회사에 각자 연락하고 기다리는 동안 허기를 달래는데, 아무리 사람 다치지 않은 사고라고 하지만, 신경을 써서 그런지 식욕은 생기지 않더군요.
☆ 간단한 요기후 자세히 보니 상대차량이 그냥 ... 박살 났네요.
☆ 사고때문에 한시간을 지체하고, 다시 출발합니다. 그런데 약간 밀리네요.
☆ 3시간만에 도착한 경대천. 입구에 매표소가 있다고 하던데, 무료 개방이네요.
☆ 주차를 끝내고 물품준비해서 마실 갑니다. 어떤곳인지 기대 되네요. ^)^*
☆ 인터넷검색에선 지역이 상당히 크게 보였는데, 실제로 둘러보니, 그리크지는 않습니다. 약 1시간이면 넉넉히 사진찍으며 구경 다할 정도네요.
☆ 입구에 있던 인공폭포 앞에서 한컷.
☆ 특이하게 올라 탈수 있는 말도 있군요. ^)^*
☆ 조각공원에서 한컷.
☆ 설정샷 ㅋ
☆ 디테일이 살아 있는 희노애락을 표현한 조각상들이 몇점 있습니다.
☆ 아래로 아래로 내려가보니 드라마 "상도" 촬영장이 개방되어 있어서 들어가 구경해봤습니다. 어느 셋트장과 마찮가지로 내부는 좀 엉성합니다. ㅋ
☆ 상도촬영장에서 한컷.
☆ 촬영장에서 2
☆
☆ 뒤에 있는 절벽이 "경천대"라고 하네요. 다른곳에 비해선 규모면에서 상당히 작아 약간 실망 하실 수 도 있습니다. ^)^;
☆
☆ 요녀석.. 요즘 자기 맘대로 돌아다니고 싶어 안달이 났는지 같이 사진찍자고 데려오니 저렇게 울어버리네요. ㅋ
☆
☆ 상도 촬영장을 나와 구름 다리가 있어서 사진 남깁니다. 상도 촬영장까지만 유모차를 가지고 갈 수 있고, 나머지는 높은 계단이 있어서 가보질 못합니다. 유모차를 가지고 다니기엔 힘드네요.
☆ ^)^*
☆
☆
☆ 신난 서연양. ㅋ
☆ 토끼와 닭이 함께 있는 작은동물원(?)도 있어서 잠시 들립니다.
☆ 엄마가 더 좋아하네요. ㅋ
☆ 저녁내기 투호중.. 제가 졌네요. ㅋ
☆ 경천대 입구에 운행하지 않을것 같은 놀이동산이 있어서 잠시 들어가봤더니, 아르바이트생으로 보이는 학생이 안내를 해주는군요. 운행은 하는데, 혼자는 탈 수 없다고 하네요. 애기를 위해서 사진즘 찍자고 부탁하니, 흔쾌히 허락해줍니다. ^)^*
☆
☆
☆
☆ 이것으로 경천대 tour는 모두 마칩니다. 하루일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