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2013.10.13 유유모임 - 경주

선물한가득 2013. 10. 15. 09:22

☆ 오늘은 유유모임에 다녀왔습니다. 모임장소는 경주! 가을도 다가와서 모임의 성격을 소풍으로 정하게 됐네요. ^)^* 회비에서 일부분의 경비를 지출하기로 했는데, 구입한 과일중, 거봉에 문제가 생겨서 환불하러 출발전 마트에 잠시 들렸다 올라갑니다. 

☆ 짐이 한가득이네요. ^)^;;

☆ 경주에 진입하자 국제 마라톤으로 인해 차량의 정체가 심합니다. 신호대기중에 동시신호에서 좌회전을 뺀 신호가 들어와서 한박자 쉬고 눈치껏 왔네요. 20분가량 지각하고 모임장소인 안압지앞 주차장도착을 합니다.

☆ 소풍장소까지 짐차대용으로 사용한 휴대용 유모차. ㅋ

☆ 햇볕이 따가워 그늘을 찾아 멋진 장소를 발견하고 모두 준비해온 돗자리와 그늘막을 설치합니다.

☆ 유모차도 파킹! ㅋ

☆ 각자 준비한 도시락을 꺼내 놓습니다. 셀러드도 즉석에서 만들어 준비합니다.

☆ 전날 도시락으로 울음짖던(?) 희야네.. 멋지과 화려한 만찬을 준비했네요. ㅋㅋㅋ

☆ 다들 옹기종기 모여 점심 식사 시작!

☆ 두환이네가 가져온 초콜렛맛 맥주! 맥주라기 보다.. 커피에 가깝습니다. 달달하니 맛이 좋네요. ^)^*

☆ 여름같은 가을 날씨를 보여주며, 하늘엔 어제와 마찮가지로 구름한점 없이 맑은날을 자랑합니다. ^)^*

☆ 단체사진 한장.

☆ 단체사진 2

이사진을 끝으로 화주네가 일있다며 먼저 일어나고, 잠시후, 용택이네도 일어납니다.

☆ 남은 가족들은 멋진 배경이 펼쳐저 있는 경주의 꽃길을 산책합니다.

☆ 하하~ 재밌는 그림이 있어서 가족사진 한장! 아빠 표정이 압권이네요 ㅋㅋㅋ

☆ 첨성대 입장료가 있었는데, 현재는 무료 개방을 해뒀더군요. 해가 질땐 중요 문화재뿐 아니라, 주위의 산속까지 조명을 설치해서 산책하기에 더없이 멋진 곳으로 만들어뒀더군요.

☆ 아줌마들은 수다중..

☆ 산책을 모두 마치고, 저녁식사를 함께 할려다, 모두 배가 고프지 않다고 하길래, 각자 집으로 돌아가기로 합니다. 저희는 같은 방향에 있는 두환이 가족과 함께 양산에서 식사하기로 하고 자주가는 맛집으로 ㄱㄱ씽 합니다.

☆ 야경이 아름다운 양산의 어느 음식점에서. 

☆ 냠냠~

☆ 용택이가 찍어준 서연양

☆ 용택이가 찍어준 서연양 2

☆ 용택이가 찍어준 서연양 3

☆ 하루 일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