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2014.02.01 통도사 나들이

선물한가득 2014. 2. 2. 05:59

☆ 비가 예보된 하루. 음악과 함께 집안 청소에 나섭니다. 설겆이도 하고 청소도 마친후 아내가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립니다.

☆ 아내가 돌아온후, 맛있는 점심을 함께 합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아내의 요리는 이루 말할 수 없을 만큼 좋네요. ㅋ

☆ 비가 예보된 하루였지만, 밖에 나가자며 유혹하듯, 이렇게 부드러운 햇볓이 비춰옵니다.

☆ 휴일이라 도로상태를 확인하고 나갈 곳을 정해봅니다. 부산쪽은 안되겠네요. 도로상태가 괜찮은 쪽을 고르다, 오랜만에 가보는 통도사를 목적지로 정합니다.

☆ 1월달인데도 불구하고, 외부 기온이 16도를 가르킵니다. ㄷㄷㄷ 완전 봄날씹니다.

☆ 구름에 가린 멋진 태양.

☆ 양산시민이라 양산시에 위치해 있는 통도사는 신분증만 있으면 무료로 출입이 가능합니다. 얼씨구~~

☆ 주차를 하고 천천히 봄기운을 받으며, 산책을 즐깁니다.

☆ 가족사진 찰칵!

☆ 이쁜 아내 한컷.

☆ 아빠와 서연양 한컷.

☆ 통도사내에 있는 박물관에 가볼 참였는데, 오늘은 휴관이네요. 아쉬움에 입구에서 사진한장 남깁니다.

☆ 약수?? 한컵씩 꿀꺽!

☆ ㅎㅎ

☆ 서연이도 한컵.

☆ ^)^*

☆ 귀요미!!

☆ 석가탄신일이 아직 먼거 같은데 벌써부터 연등을 설치하는군요. 이뻐서 한컷.

☆ 통도사 본관 입구에서 한컷.

☆ 감성사진 ㅋ

☆ 뭘 기원하는걸까?

☆ 오래된 석탑앞에서 한컷. 생각보다 날씨가 좋아서 인지 많은분들이 마실 나와셨네요.

☆ 석탑을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ㅋ

☆ 어둑어둑 해질쯤 통도사를 나올려다 입구에서 북소리가 나길래 가봤더니 이런 북치는 행사를 하고 있어서 잠시 구경해봅니다.

 

☆ ㅎㅎ 통도사 동영상도 짬짬이 찍어 붙여 봤네요. 동영상도 나름 잼나군요. ^)^* 하루일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