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0.26 유유 10월 정기모임
☆ 오늘은 유유 정기모임이 있는 날입니다. 지역 로테이션에 따라 울산에서 거행(?)하게 되었는데요, 횟집이라고 하기엔 규모가 작은 곳에서 모임을 가졌습니다.
☆ "모두를 위하여~~" ^^*
☆ 작년까지만해도 바닥에 누워서 옹알이를 하던 녀석들이 벌써 이렇게 커 버렸네요. ^^;
☆ 식사를 마치고, 애기랑 잠시 마실 나왔습니다. 식당 바로 앞은 방어진항이어서 볼거리가 제법 있습니다. 그중에 서로 간격을 유지하며 자리를 잡고 낚시하는 분들이 눈에 띄였는데, 이런곳에서 고기가 잡힐까? 의문이 들더군요.
☆ 귀여운 서연양 기념사진.
☆ 물가로 나와보니, 와~~ 씨알이 작긴하지만 고기들이 많이 있어서 놀랬습니다. 제법 큰 녀석들도 보이더군요. 항구가 그리 크지 않아 잠시 돌아보니 다 돌아봤네요. 식당으로 돌아가자니, 서연이는 갈생각을 안합니다. ㅋ
☆ 식당으로 돌아와보니, 다들 나와 있네요. 2차는 가까운 "대왕암"으로 정했습니다. 많이 변했다고 하는데, 얼마나 변했는지 궁금하네요.
☆ 오오~~ 몇년전 왔던 곳이라 믿기지 않을정도로 많이 발전했습니다. 즐비했던 노점상들은 모두 사라지고, 이쁜 CAFE들로 질서 정연하게 정돈해뒀네요. 애기들 놀기 편하게 잘 꾸며진 주차장 앞에 큰 놀이터가 있어서 돗자리 깔고 2차 모임을 가졌습니다.
☆ 신이난 서연양. ㅋ
☆ 놀이 기구가 그리 많은건 아니였지만, 숲과 잘 어우러진 곳이여서 쉬면서 애들 보기 딱 좋더군요. ^^*
☆ 흐믓합니다. ^^*
☆ 얼음공주 준휘.
☆ 에구.. 준휘는 무서운지 내려달라고 울음을 터트리네요. ^^;
☆ 아내와 찌니는 엄마,아빠들의 여유를 보태줄 커피를 가져오네요.
☆ 즐거운 수다중~~
☆ 해먹을 준비중인 두환이.
☆ 사용법을 알려주는 중. 엉덩이 부터 앉지 않으면 큰일(?)난다고 엄포중. ㅋ
☆ 애기들먼지..
☆ 즐거운 서연양.
☆
☆ 오랜만에 보는 용택이. 장가 가더만 편하구나? ㅋ
☆
☆
☆
☆
☆
☆
☆ 2차는 여기까지 마치고, 오늘의 메인 기석이네 집뜰이겸 3차모임을 가지러 기석이네로 출발 합니다.
☆
☆
☆ 집뜰이의 하이라이트 사다리 타기 ㅋ. 저녁으로 치킨을 먹기로 결정하고, 사다리 타기를 했습니다. 1등 2만원, 2등 1만7천원을 내기로 딱! 2명을 뽑기로 했는데..
☆ ㅋㅋㅋㅋ 결과는 아내가 1등 당첨! 2등은 혜정이가 담첨됐네요. ㅋ
☆ 아내의 도움(?)으로 맛있게 먹고 저희는 울산에 살고 있는 처형네에 잠시 들렀다 집으로 돌아갑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