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11 유유모임 - 딸기체험
○ 오늘의 일정
1. 원동딸기 체험
2. 근처 식당에서 점심식사
3. 황산공원 캠핑장
오늘은 유유모임 딸기 체험과 황산공원에서 캠핑을 겸한 휴식을 하러 양산 원동으로 이동합니다.
해가지는 저녁쯤엔 날이 쌀쌀한 관계로 따뜻한 난방용품 챙겨서 1차모임 장소인 원동으로 이동하는 도중, 딸기 체험 장소가 변경됐다는 문자를 받고, 변경된 주소지로 이동하는데, 근처긴해도 처음가본곳이라 약간 헤매다 도착을 했는데, 약간 늦은관계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딸기 체험을 하고 있었네요.
늦게 따는 딸기라 큼직한 것은 앞서 갔던 분들이 따서 그런지 크기가 그리 크지가 않아서 좀 아쉽네요.
30분여 시간에 딸기 체험을 마치고, 점심을 먹으로 캠핑장 근처에 있던 한식뷔폐로 이동을 했는데,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 50분을 대기해야 해서 근처에 다른 맛집 폭풍검색 후, 마늘 보쌈 집으로 이동, 점심을 맛있게 먹고, 캠핑장으로 이동을 합니다.
1박2일 코스의 캠핑장인지라, 일요일은 예약자가 없어 1자리만 잡았더니, 입구에서 관리원이 인원수에 맞게 2자리를 예약해라고 해서 2자리 예약 후, 입장을 합니다
생각보다 큰 자리라 2자리는 사실 필요 없지만, 운영규칙이 그렇다고 하니... 어쩔 수 없네요. 좋은 건, 양산시민이라 20%할인 된 금액으로 입장을 해서 바가지(?)쓴 느낌은 덜 하네요. ^)^*
캠핑을 위해서 난로를 구매했는데, 그동안 모아왔던, 나무젓가락을 태운다고 신났네요 ^)^; 부지깽이가 없어 재 정리하기가 힘들어 부징갱이를 꼭 장만 해야겠습니다.
오후, 늦게까지 놀려고 했더니, 해가 질때쯤 엄청난 바람이 갑자기 불기 시작해 일찍 파하고 헤어졌네요.
아내는 몸이 좋지 않아 오자마자 뻗었는데, 열이 많이나 잠을 재대로 못잔게 마음이 좀 짠하네요.
하루 일과 끝!